[바로 품절되는] 여름 반팔 티셔츠 브랜드 추천 알레그리 쿨 맥스

성큼 여름이 다가오는 듯한 날씨입니다.

이제는 반팔 티셔츠만 입고 다니는 분들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남자분들은 티셔츠 색상 워낙 한정적으로 입고 다니기에 여름은 생각보다 패션에 신경을 쓰기가 어려운 계절이기도하죠 

 

 

이번 시간에는 시원한 쿨 맥스 소재로 만들어졌으며, 고급스러운 소재와 훌륭한 마감 처리까지 깔끔하게 된 반팔 무지티 혹은 그래픽 이 들어간 티셔츠 브랜드 소개해볼까합니다 😎

 

 

 

 

 

 

협찬이 아닌, 직접 제가 사보고 입어보고 느낀바를 하나하나 설명드리는 내돈내산 포스팅 이기 때문에 믿고 보셔도 되겠습니다 ㅎㅎ

 

먼저 구매 영수증 보여드리면서 시작하겠습니다.

 

아래의 구매 내역에 나와있듯, 협찬이 아닌 소문을 듣고
제가 직접 사 입어보고 다른분들에게도 소개드리고 싶어 올리는 포스팅 되겠습니다 👀

 

[ 여름 상의 ]남자 & 남성 반팔티 브랜드 소개하기 - 알레그리[allgri] luxcool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는 결혼식 하객룩 등 여름 코디 어디에나 가능한 반팔 티셔츠 브랜드는 알레그리 라는 브랜드 입니다.

 

처음 들어보는 브랜드이기도하고 생소하시죠?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LF 패션[Lg 그룹에서 계열 분리된 회사] 의 상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출처 : lf 공식 홈페이지

 

위의 브랜드 스토리 에서도 나왔듯, 좋은 소재와 착용감을 위해 옷을 생산하고 있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알레그리 lux cool 반팔 무지 티셔츠 구경하기

먼저 제가 선택한 제품명은 출시되는 동시에 전 사이즈 품절 대란이 일어나고 있는 luxcool 반팔 무지 티셔츠 되겠습니다.

 

티셔츠 보러가기[click]

 

 

 

 

 

 

 

LFmall(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몰) - 상품

ALLEGRI]라이트그레이 《LuxCool》 레귤러핏 라운드

www.lfmall.co.kr

 

색상이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표와 같이 대략 15가지 정도의 색상인데 이정도면 정말 맘에드는 색상들 골고루 입을 수 있겠죠?

 

제가 선택한 색상은 바로 옐로우 색상입니다. 기존 다른 색상들은 많이 갖고 있는 색상이다보니 새로운 색을 도전하고 싶었습니다

 

제 퍼스널 칼라가 봄웜톤이라는 소리를 듣고나서부터는
더더욱 저런 색상에 끌린것같네요 ㅎㅎ..

 

 

개봉기

워낙 lf mall 에서는 택배 포장이나 배송 날짜에 철두철미합니다 😅 제 나름대로 검수도 했지만 역시나 이상은 없었네요

그리고, 옷 색상 또한 영롱합니다 

 

 

옷 색상은 직접 카메라 프로 모드로 색감을 맞춰, 거의 흡사합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느껴지는 이 탄탄한 목 부분의 마감과 재질이 느껴지시나요? 입어 보는 순간에도 정말 탄탄한 느낌 그대로 느끼면서 입었습니다 ㅜㅜ 너무 좋네요 😁

 

 

 

 

 

 

 

탄탄한 마감으로 변형 방지

이중으로 박음질을해서 웬만하면 목 부분이 늘어나지 않을거라 확신합니다. 여타 브랜드 반팔 티셔츠 경우에는 1년만입게되면 보통 목부분이 늘어나서 다음해에 입는 경우가 드물거든요 ㅠ 

 

 

뒷목쪽에는 알레그리의 시그니처 포인트 라고 할 수 있는 "a" 모양이 박음질 되어 있습니다. 포인트로 알만한 사람들은 모두 알아 볼 수 있어 좋다는 생각이 드는 포인트네요

 

너무 과하지도 너무 부족하지않게 심플해서 딱 좋습니다 

 

 

allegri 라운드 기본 luxcool 반팔 티셔츠 는 목부분이 아닌 팔쪽에도 마감이 정말 끝내줍니다 😎

 

 

착용샷입니다. 알레그리 luxcool 티셔츠는 제가 입고 있는 레귤러 핏도 있지만, 세미 오버핏 또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루한 얼굴이지만 착용샷을 위해서는 어쩔수 없는 노출이 필요하네요 

 

 

 

상의는 알레그리의 luxcool 레귤러핏 반팔 티셔츠 이며, 하의는 타임옴므의 밴딩 슬랙스 팬츠입니다. 올밴딩이라 개인적으로 너무 편하게 여름내내 잘 입고 다니고 있습니다 😎

 

위의 코디같이 입는다면 데이트 룩이나 데일리 룩등으로도 충분히 입을 수 있는 색상이기도 하고 , 워낙 편하고 시원하기에 무난하게 어디에든 남자 여름 코디 룩 으로도 활용가능합니다

 

블레이져 안 여름 하객 룩 부터 청바지, 슬랙스, 반바지, 등등 대부분의 코디에 잘 어울릴 핏감과 색상 마감 등등... 장점을 나열하자니 너무 광고같네요

 

마치며

오늘은 남성 여름 코디 로 어떤 바지를 입거나 아우터, 자켓류를 입어도 잘 어울릴 쿨맥스 소재의 무지 라운드 반팔 티셔츠 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저와 같이 레귤러 핏 아니여도 세미 오버핏 부터 각종 디자인 되어 있는 티셔츠 까지도 구비되어 있는 꼭 위의 사이트 한번 들어가서 구경해보시길 권장합니다 ㅎㅎ

 

블레이져 안 여름 하객 룩 에도 충분히 가능한 색상들이 많으니 한번씩 살펴보시길 바라며 이번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