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최고 잘산 신발 : 흰색 운동화 스니커즈 추천 남성 키높이

인생을 살면서 가장 필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일상에서 막 신고 다닐 수 있는 운동화 및 런닝화 입니다. 그중에서도 어떤 색상이 필요할까요? 

바로 흰색 & 하얀색 신발입니다. 이전에도 제가 몇가지 추천을 드렸었는데 그것보다 조금 더 몇만원 주고 훨씬 월등한 만족감을 선사한 신발을 추천드려볼까합니다

그러면 이어서 제가 2022년 최고 잘샀다고 생각한 신발 리뷰를 본격적으로 시작해보겠습니당 😁

✅ 참고로 내돈내산 신발입니다. 

절대 협찬아니기 때문에
맘 편히 보셔도 되겠습니다 ㅎㅎ

2022년 best 신발 도대체 뭔데?

[제 다리가 나와서 조금 숭하지만....] 바로 그냥 사진부터 보여드리겠습니다 👀 아래는 쇼핑몰 사진이며,

아래 사진은 제가 직접 찍은 사진입니다 ㅋㅋ 거의 실제 색상하고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신발을 말씀드리면, 완전 기본 신발입니다 그리고 깔끔하구요 ㅎㅎ 화이트라고 말씀드렸지만 완전화이트라기보다는 아이보리와 그레이 계열이 섞인 전천후 만능 코디 신발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코오롱몰에서 진행하는 브랜드인, undyed room 의 제품 되겠습니다 사실 저는 이전까지 이 브랜드에 대해 잘 몰랐는데 패션 유튜버인 최겨울님 유튜브에서 확인하고 쇼핑몰까지 들어가게되면서 구매를 한 케이스입니다

👇 아래는 최겨울님 유튜브에서 소개한 undyed room 제품별 색상 추천 및 소개입니다. 제가 오늘 보여드린 모델 말고도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확인하시면 볼거리가 꽤 많습니다 ㅎㅎ

https://www.youtube.com/watch?v=FJr6B8iN-80

사야되는 이유가 있을까?

자 그러면 본격적으로 사야되는 이유에 대해 말씀해드릴까합니다

첫번째 이유 - 범용성

우리가 흰색 운동화 및 하얀색 런닝화 등을 사는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바로 코디의 편리함, 범용성 때문입니다 흰색은 모든 색과 잘 어울리는 색상이기 때문에 하얀색 신발을 신게 되면 상대적으로 신발 색상을 맞춰야 된다는 것으로부터 자유로워 지기 때문이죠

근데 너무 하얀색 신발이면 막 신고 다닐 수 있을까요?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뭐라도 뭍을까 조심조심 길거리 아래를 보면서 걷게되고 그것은 사고로까지 이어질 수 있는 꽤나 위험한 행동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이 아이보리 계열의 운동화를 사게되면 상대적으로 하얀색 운동화보다 오염에 대해 덜 신경쓰게 되고, 심지어 흰색 운동화처럼 굉장히 여러 색상의 코디에도 무난하게 다 잘 어울리게됩니다 😁

심지어 모델이 입고 있는 위와 같은 재질의 바지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는 것을 보실 수 있죠 저는 개인적으로 아이보리가 살짝 섞인 신발이 진정한 데일리 운동화의 끝판왕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에도 오니즈카 타이거의 아이보리 계열 운동화를 앞창이 벗겨질때까지 주구장창 신고다녀서 짝꿍이 왜이렇게 신발을 험하게 신냐고 꾸지람을 들은적이 있죠 ㅋㅋ...😅

바로 위의 사진에 나와있는 신발인데 이 신발도 굉장히 매주 진짜 추천하는 신발입니다. 물론 키높이도 꽤 높아 대략 4CM? 정도 였고 쿠션도 편하고 정말 데일리의 끝판왕중 하나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ㅎㅎ

두번째 이유 - 편안함

신발을 신는 이유는 바로 발을 보호하기 위함이였습니다. 하지만 현대 사회에서는 단순 발을 보호하는 용도를 떠나 발이 얼마나 편한지, 통풍이 얼마나 잘되는지 등의 기능성도 중요시 하게 되었죠

이 제품의 장점은 아래의 글로 완성이 될듯합니다 상세페이지 글을 핵심만 뽑아와봤습니다 👀

세번째 이유 - 쾌적함

쾌적함인데... 위의 장점에서 이미 커피원두를 재가공한 리사이클 커피 인솔[인솔 = 깔창]이 내장되어 있기 때문에 여러 장점이 있다고 말씀드렸으니 굳이 더 얘기 안해도 될듯합니다

추가로....

현재 최겨울님 유튜버와 연계하여 세일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 정가 15만원대를 12만원 초반대에 샀으니 꽤 살만했죠 ㅎㅎ 아마 코오롱몰은 항상 쿠폰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맘에 드신다면 당장 구매하셔도 후회없을 모델이라 오늘 야심차게 추천드려봤습니다. 사이즈도 굉장히 다양하기 때문에 여성 흰색 운동화나 남성 흰색 운동화 고민하시는 분들은 꼭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제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등등 브랜드에서 벗어나서 이런 도메스틱 브랜드도 한번쯤 도전해보시길바랍니다. 저야뭐 몇번의 꽝이 있었지만 괜찮은 제품은 추천해드리니깐요 ㅎㅎ

함께 보면 좋은글

✅ 내돈내산 발편한 운동화 가성비 끝판왕 : 나이키 아디다스 이제 그만!

✅ 흰색 & 검정색 반팔 티셔츠 고민이세요? : 남자 + 여성 가성비부터 고급까지

질 끝판왕 고급 반팔 티셔츠 : 컨템포러리 브랜드 종류 추천

 

 

 

 

여성 흰색 운동화, 흰색 단화 나이키, 흰색 운동화, 흰색 스니커즈, 흰색 운동화 추천, 흰색 키높이 운동화, 
아디다스 흰색 운동화, 남성 흰색 운동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